pickup
スポンサーリンク

2020년4월17일 일본의 각종포털뉴스와 TV 인터넷 뉴스등을 간추려 보았습니다.

"이상한 상황" 일본뉴스 미디어 에서 매일같이 나오는 전철.국철.지하철.고속철 투신사건이

끊이질않고 있습니다.  일본대표 포털사이트 YahooJapan 등에  매일같이 올라오고있는 열차운행 지연과,인사사고의 뉴스등을 거의 매일 한건에서 수건 볼수가 있습니다.

일본 열차사고뉴스

일본열차사고 관련 기사 기사인용記事引用  Yahoo Japan

2020년3월16일~22일  열차인신사과 1주일간 최다 30건~
3월18일에만 수도권을 중심으로 전국 1일 최다 8건 발생.

"코로나19"의 직격에 의해 경제활동이 세계적으로 타격을 받고있는 지금, 일본도 예외가 아닌상황입니다.

주식가의 폭락,반등의 반복으로 인한 재정기반이 약한  개미투자자에게 직격탄이 날아왔고,

자금이 충분하지 못한 기본체력적으로 약한 중소기업의 재정적문제로 인한 도산건수 폭증

고용시장불안, 세계적 팬데믹 현상으로 인한 대기업의 수출수입에 막대한 지장과 영향으로

신입사원고용취소,  정리해고, 희망퇴직, 강제퇴직. 기업도산등의 막대한 상황이 그 배경이라고 이들 기사에서는 분석하고 있습니다.

일본 코로나 열차투신사고

일본 코로나 열차투신사고/ 위사진의 배경과 뉴스의 내용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유럽, 미국의 코로나 발병, 사망자수등이 점점더 폭발적으로 증가하고있는 이시점에서  총선거를 실시한 한국, 이곳저곳 을 보면 조금 느슨해진 분위기가 감지되는 요즘. 정부의 지침[질병관리본부]대로 ,사람간 거리두기/ 마스크착용하기/손세정하기/ 모여있지 않기/ 외출, 모임 금지 영업장소는 가지않기등을 적극적 국민적으로 실천하여 , 한국은 코로나에서 일단 완전히 벗어나는 노력을 게을리 하면 안되겠다는 경각심을 가지며 생활하는것이 중요합니다.

おすすめの記事